HOME > 제품소개 > STORAGE SYSTEM

 

 

랙과 경사진 콘베이어를 합쳐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유동랙입니다. 파렛트는 자체 무게로 랙 내를 움직여 출고측으로 향합니다. 통로는 입고측과 출고측만 있으므로 바닥면적을 효율성 있게 살릴 수가 있습니다. 보관 효율도 높고, 또 화물의 선입, 선출이 확실합니다. 종래의 유동랙에서의 결함인 사행(蛇行), 하물의 막힘, 하물의 붕괴등 문제점을 해결했습니다.

 

사행(蛇行)과 하물 막힘이 없는 안전수행

하물은 일반적으로 일정의 속도를 가지면서 주행합니다.

유일 표준랙 부재와 콘베이어 설치 부착의 조정 금속구에 의해서 하물의 모양, 중량조건, 주행거리에 따라 보다 최적한 기울기(20~30/1,000)를 결정합니다.

 

종래의 유동랙과는 다르고, 미세한 피치로 배열

유일 자체의 중하중용 콘베이어와 파렛트 이면에 부착된 금속 런너의 접합에 따라“하물의 막힘”“사행(蛇行)”을 방지했습니다.

 

하물이 무너지지 않고 손상이 없다.

만전의 하물 붕괴 방지책이 취해지고 있습니다.

입고시의 하물의 엔트리가이드에 의해 일반적으로 콘베이어의 중심에 정확하게 놓이고 있습니다.

금속런너에 따른 안전주행이 리타다(감속장치)에 따라 속도가 평시 일정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주행중의 과속에 따른 하물 붕괴가 없습니다.

출고측에는 스프링식End Stopper에 의해서 출고의 정지시에 발생하는 충격이 흡수됩니다.

출고시에는 로드 세퍼레이터에 의해서 출고구의 하물이 뒤의 하물과 분리되어지기 때문에 하물의 충돌을 피할 수 있습니다.

입출고 쿠리아(스택카 크레인)를 설치하면 충진효율과 작업효율이 보다 높은 자동창고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입시의 유의점

금속 런너 부착의 전용파렛트 또는 보조 파렛트가 필요 합니다.

하물의 중량은 100kg~2000kg까지 중량이 통상 평균치에서 벗어날 경우는 ±20%까지 정해 주십시요.

하물이 파렛트로 부터 흐트러지지 않게, 잘 적재 결속해 주십시요.

하물의 붕괴대책이 되어 있습니다만 극단적으로 불안전한 하물에 대해서는 별도의 대책이 필요합니다.

랙에 보관된 짐을 중도에서 내어 갈 수는 없습니다.

많은 종류의 품종수, 소량의 보관에는 적당치 않습니다.

랙의 깊이는 보관량, 지면의 형상, 하물부피, 기타여건에 따라서 변할 수 있고, 최대 30m까지 설계 가능합니다.

냉동창고 내에서의 사용은 콘베이어의 결로방지를 위해 창고 내의 제습장치가 필요합니다.